한국어
PORTFOLIO
공인디자인전문회사

News

Hot Summer Bedding

2013.10.21 14:44

dyneinterior 조회 수:1350

hot summer bedding 2.jpg

 

hot summer bedding 1.jpg

 

hot summer bedding 3.jpg

 

여름 밤, 잠 못드는 당신을 위한
HOT SUMMER BEDDING

이제는 이불도 로가닉Rawganic으로

뜨거운 여름밤엔 몸에 닿는 얇고 가벼운 이불도 덥게 느껴지기 마련이다. 덮으면 덥고, 안 덮으면 서늘해 열대야의 불쾌지수를 더욱 올라가게 만드는 여름 이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국내 브랜드들이 썸머베딩 신상품을 선보였다. 피부에 직접 닿는 침구인 만큼 자연에서 얻은 천연소재를 선택하는 로가닉Rawganic 트렌드에 힘입어 모두 천연 소재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르페지오는 나무에서 추출한 펄프를 용해해 응고시킨 식물성 천연섬유인 인견을 이용한 썸머 베딩제품(타이티)을 내놨다. 감촉이 부드럽고 차가운 느낌이 나 몸에 닿으면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이 든다. 또 통풍이 잘되어 가볍고 면에 비해 땀 흡수가 1.5배 빠르다. 촉감이 부드럽기 때문에 갓난아기에서부터 아토피, 알레르기 등 민감한 피부에 좋다. 피부 트러블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우수한 촉감이 특징인 프로모달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 또한 주목할 만하다. 
인견 3중직으로 만든 토닉 제품은 여름 최고의 소재 인견 원사를 3중으로 재직해 인견 이불의 장점을 모두 살려 솜이나 봉재의 공정이 없어 가격 대비 우수한 상품력을 지녔다. 주름이 가진 신축성으로 몸에 닿는 느낌이 편안한 것이 장점이다. 개성있고 원색적인 컬러로 각각의 단품으로도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해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박홍근 홈패션은 뻣뻣한 새 이불의 느낌이 아닌 부드럽고 편안한 침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워싱 이불을 선보였다. 워싱 소재는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느낌으로 작년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한 소재다. 이번 시즌 박홍근 홈패션이 선보인 바이오 워싱 소재는 공정에 ‘효소 가공’을 추가하여 섬유를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가공법으로 제작됐다.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푸른 빛 스트라이프의 프레쉬 제품은 바이오 워싱 처리가 되어있어 깨끗하고 잔 먼지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마들렌 제품은 천연 소재 인견을 사용해 차가운 촉감과 시원한 통기성을 갖춰 여름철 땀띠, 아토피 등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 줄 것이다.

이브자리는 ‘에코휘바’라는 로고를 런칭하고 모든 핫썸머 제품을 자일리톨 가공으로 제작했다. 자일리톨 성분의 흡열 효과로 청량감을 제공해 일반 섬유보다 시원하고, 더운 여름 땀이나 노폐물로 유발되는 각종 냄새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항균성과 소취성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자외선 차단 기능과 여러 번의 세탁에도 기능을 오래 유지하는 내구성을 갖췄다.
흡습성과 열전도성이 가장 우수한 소재 중 하나인 라미(모시)를 사용한 마크앤코 제품도 눈에 띈다. 겹이불의 한 면은 라미 플레인 소재를 사용하고 몸에 닿는 다른 쪽 면은 리플 가공을 한 라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그레이 컬러의 심플한 도트 문양은 어떠한 분위기에도 잘 어울린다. 
얇고 부드러운 촉감의 아사 소재로 만들어진 로맨틱룸 제품은 땀 흡수가 잘돼 여름밤을 쾌적하게 만들어 준다.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 디자인은 촉감만큼이나 부드러운 분위기를 제공한다.
  

 

출처 : 데코저널

 

강남점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1길 36 (역삼동 789-22) T 02-565-7778 F 02-467-4777
강북점 : 서울시 광진구 영화사로 97 (구의동 17-2) T 02-498-4777 F 02-467-4777
(주)다인어소시에이츠 대표 허대회 사업자등록 206-86-78662
Copyright ⓒ 2013 dyne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XE Login